공지사항

[안내] 게임 가드 관련 접속 불안정 현상 안내 (19:04 추가)
1,198 2024.04.24

안녕하세요.
로한 온라인 입니다.

게임가드에 관련하여, 추가 안내를 드립니다.

클라이언트 재접속을 통해 패치가 진행되는 방법으로, 정상적으로 실행이 어려우신 경우에 해당하며
관련 오류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의 모험가님들의 경우, 게임 이용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1. 먼저, 로한이 실행되지 않은 상태에서 로한 폴더 내 Loader.exe를 실행합니다.
2. 실행 및 패치 이후, rohan.ini 파일의 수정 날짜가 2024년 4월 24일인지 확인합니다.
3. 날짜 확인 후, 게임을 실행합니다.

관련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로한 온라인 폴더 내 [GameGuard] 폴더를 압축 후, help@playwith.co.kr로
압축 파일 및 문제 발생 전/후 상황 및 관련 오류를 확인할 수 있는 UI를 촬영 및 첨부(필수)하여 메일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로한 온라인 입니다.

게임가드에 관련하여, 추가 안내를 드립니다.

1. 폴더 내 rohan.ini를 삭제합니다.
2. 안내드리는 rohan.ini 파일을 설치 (클릭시 설치) 후, 삭제를 진행했던 폴더 내 해당 파일을 이동합니다.
3. 파일 이동 후 폴더 내 loader 파일을 실행합니다.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 로한 온라인 폴더 내 [GameGuard] 폴더를 압축 후, help@playwith.co.kr로
압축 파일 및 문제 발생 전/후 상황 및 관련 오류를 확인할 수 있는 UI를 촬영 및 첨부(필수)하여 메일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임 실행 시 게임가드 오류 발생 및 접속이 제한되는 현상에 관련하여 안내를 드립니다.
 

[게임가드 접속 오류 현상 안내]



1. 로한 온라인을 다운로드한 로컬 디스크로 접속합니다.
2. 로컬 디스크에 존재하는 로한 온라인 폴더 내 [GameGuard] 폴더를 압축 후, help@playwith.co.kr
압축 파일 및 문제 발생 전/후 상황 및 관련 오류를 확인할 수 있는 UI를 촬영 및 첨부(필수)하여 메일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내] 확인된 이슈 사항 안내 (16:20 추가) 1,408 2024-04-24
[안내] 게임 가드 관련 접속 불안정 현상 안내 (19:04 추가) 1,198 2024.04.24
[안내] 바이러스 감지로 인한 게임 접속 불가 오류 안내 672 2024-04-24